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여행

맛있는 꼬숩커피가 있는 달성군 대실역 근처 카페 이음컴퍼니

by 춈덕 2022. 12. 6.
728x90
반응형

여행으로 즐기는 세상
대구광역시

ll 회사 아니라 카페랍니다

친구 만나러 대구 대실역 근처에 방문했다 카페 이음컴퍼니 들렀습니다. 이름만 들으면 회사 이름 같을 수 있는데, 이곳은 다사에서 깔끔한 커피와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로 소문난 카페더라고요. 친구와 이야기도 나눌 겸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분위기 있다 동네에서 유명한 카페래요
1층과 2층의 꽤 큰 카페랍니다

ll 주차공간 협소할 수 있어요

대구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남로8, 대실역 2번 출구를 나오면 도보로 1분이면 도착하는 동네 카페예요. 이쪽 동네는 도로 위 주차가 조금 어려운 편이에요. 카페 건물 지하 주차장 있지만, 주차장 협소한 편이라 자가용 이용하신다면 주차는 운에 맡기셔야 할 듯. 그러다 보니 외부인 보단 동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지만, 맛 좋은 커피에 분위기 좋아 알음알음 사람들이 찾아오는 그런 카페.

곳곳이 분위기 있게 꾸며져 있어요

ll 깔끔한 인테리어 좋아해요

1층에 들어서니 길게 이어진 화이트 & 블루톤의 실내 인테리어가 바로 눈에 들어옵니다. 심플한듯 하면서도 곳곳에 비치된 소품들이 분위기를 만들어주던 카페. 너무 시끄럽지도, 그렇다고 너무 조용하지도 않아 가볍게 이야기 나누기에 딱 좋아 보인 카페였어요.

화이트&블루의 인테리어 완전 깔끔하더라고요
특히, 바다를 연상케 하는 푸른 톤이 포인트답게 눈에 확 띄어요
소품 마저 블루톤이네요

카페 근처 양꼬치 식당 좋더라고요!

대구 달성군 수제양꼬치 식당, 덕영 양꼬치

Food Trip In Korea ChyomDeok ll 달성군 수제양꼬치집 양꼬치, 맥주와 함께 먹기 좋은 안주로 가끔 친구들과 술자리를 가질 때 즐겨 찾는 메뉴입니다. 얼마 전 친구들과 대구 달성군 다사에서 저녁 모임

worldincamera.tistory.com

ll 시그니처 메뉴는 꼬숩커피

크레마, 아메리카노, 라떼 등 기본적인 카페인 음료와 간단한 케이크와 디저트 판매해요. 아메리카노도 좋지만, 새로운 카페 왔으니 시그니처 메뉴 먹어봐야겠죠? 이음컴퍼니의 시그니처 메뉴는 "꼬숩커피". 이름에서부터 왠지 고소한 느낌이 마구들던 커피. 요즘 아인슈페너 느낌 커피 많은데, 꼬숩커피 역시 달달한 곡물 크림과 씁쓸한 커피의 만남이 잘 어울리는 커피더라고요.

간단한 디저트와 커피 판매해요
시그니처 메뉴는 꼬숩커피 그리고 케이크 하나 시켰답니다

ll 2층 가는 계단도 맘에 든!

평일 시간대에 방문해 아직 손님이 없어 한적 했던 카페. 덕분에 카페 조금 더 둘러볼 수 있었고, 내친김에 2층 분위기는 어떤지 궁금해 카페 내 계단 따라 올라가 보기로 합니다. 상가 건물 특성상 층고가 높아 2층 가는 계단 생각보다 많아요. 하지만 1.5층쯤에 만들어진 공간에 의자를 둬 포토존을 만들어두는 센스. 무심한 듯 무심하지 않은 센스, 볼 수록 마음에 드는 카페였어요. 참,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은 2층 올라오는 엘리베이터 있으니 엘리베이터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카페 내 2층 올라가는 계단 있어요
생각보다 2층 오르는 계단 많아요.
1.5층(?)에 마련된 사진을 찍어라는 느낌이 팍팍 나는 포토존

ll 큰 테이블 있어 단체도 오케이

1층과 마찬가지로 화이트&블루로 꾸며진 2층. 1층과 달리 카운터 없다 보니 공간은 더 넓고 통유리 창문 따라 채광 많아 밝은 분위기 가득하답니다. 아파트 상가 내 위치한 건물이라 바깥 풍경은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카페 내 분위기 좋아 동네에서 가볍게 커피 마시고 여유 즐기는 분들에겐 안성맞춤인 장소 같았어요. 저 역시 이런 분위기 좋아합니다. 왠지 꼭 책을 읽어야 할 분위기, 어떠 느낌인지 아시죠? 음료와 분위기 모두 만족했던, 달성군 다사 카페 이음컴퍼니. 대실역이나 강정보쪽을 방문하신다면 한 번 들러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1층과 달리 조금은 더 여유로운 느낌의 2층이랍니다.
통유리 밖으로 상가 바로 보이지만, 그래도 내부 분위기는 좋아요
단체 모임으로 들러도 괜찮을듯!

대구 달성군 카페 이음컴퍼니
▶ 위치 :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남로8
▶ 영업 : (화-토) 12:00-22:00 / (일) 14:00-22:00
▶ 휴무 : 매주 월요일
▶ 주차 : 건물 지하 주차장 이용
▶ 문의 : 0507-1408-089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