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춈덕's 해외여행/[해외] 베트남

베트남 나트랑 가성비 숙소 아다마스 부티크 호텔 냐짱 나트랑 숙소 추천

by 춈덕 2026. 1. 16.
728x90
반응형

2025년 11월 말, 6일간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 기간의 2박은 나트랑 시티에 있는 <아다마스 부티크 호텔 냐짱>에서 머물렀어요. 휴양보다는 관광 위주로 돌아다닐 일정으로 찾아본 숙소였는데, 저희 부부는 만족했었답니다. 나트랑 추천 숙소로 이곳 추천드려요:)

 

 


아다마스 부티크 호텔 냐짱

📍주소 : 20A Trần Quang Khải, Phường, Nha Trang, Khánh Hòa 100000 베트남

📞문의 : +842583833888

📨예약 홈페이지 : http://adamashotel.vn/

 

Trang chủ - Adamas Boutique Hotel, Nha Trang | Trang web chính thức

Adamas Boutique Hotel Nha Trang chính là điểm đến đến lý tưởng cung cấp cho bạn những trải nghiệm nghỉ dưỡng đa dạng từ dịch vụ và tiện ích cao cấp của khách sạn.

adamashotel.vn

 


트남 나트랑 깜란 국제공항에 도착하니 밤 11시가 넘었어요. 택시를 이용해 나트랑 시티로 갈 수도 있지만, 저희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야간 공항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가격은 42만동.

 

4인승 SUV가 공항에서 숙소까지 안전하고 쾌적하게 저희 부부를 태워줬답니다. 차량에 오르니 운전기사가 한국말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곤 홍진영가수의 사랑의 배터리를 틀어줍니다.

 

"베트남에 며칠 머물러?"

 

"5일 동안 나트랑에만 있을 예정이야."

 

"그럼 목식당이랑 쏨모이 가든 가봐. 음식이 맛있어. 그리고 포르가나 사원이랑 혼총곶, 롱선사는 꼭 가보고."

 

"오, 우리가 모두 확인해 둔 곳들이야."

 

서비스 정신이 투철한 운전기사예요. 한국말과 영어를 번갈아 가며 이야기하는 아저씨와 심심치 않게 공항에서 숙소까지 올 수 있었어요.

 

공항에서 숙소에 도착하니 오전 12시가 되었지만, 빠르게 체크인 후 객실을 배정받을 수 있었어요. 나트랑 숙소 아마다스 부티크 호텔 냐짱은 2024년에 오픈한 4성급 호텔로 1년밖에 되지 않아 로비와 객실이 모두 깨끗했어요.

 

비즈니스 호텔로 잠자는데 지장 없는 숙소입니다. 사실 2박 동안은 나트랑 시티투어로 숙소 내에 있을 시간이 거의 없을 것 같았지만, 그래도 쾌적한 숙소가 좋지 않겠어요?

 

객실 외창을 열어보곤 웃음이 났어요. 나름 야외 테라스라로 만들어 둔 것 같은 이곳. 테이블에 의자가 있는데, 사람이 지나다닐 공간도 없어요. 차라리 의자 없이 서 있을 공간만 있어도 충분할 텐데 말이에요.ㅎㅎ

 

다음날 아침, 일어나 창밖을 보니 밤에는 제대로 보이지 않던 나트랑 시내의 모습이 보였어요. 가늘면서도 길게 이어진 건축물들을 보니 베트남에 왔다는 사실이 조금씩 들기 시작합니다.

 

호텔에서 멀지 않은 곳에 나트랑 해변이 보였어요. 11월 방문 당시, 베트남 나트랑에 큰 비가 내린 뒤라 호텔에서 내려다본 나트랑 바다의 색은 흙탕물이었어요. 이번 여행에서 맑고 파란 바다는 보기 힘들 것 같군요.

 

"아침 먹기 전에 잠깐 운동 좀 하고 올게."

 

전날 일찍 잠든 덕에 생각보다 아침 일찍 눈이 떠졌어요. 일어나자마자 아침을 먹으러 가긴 부담스러워 호텔 부대시설인 헬스장을 이용하러 올라갑니다.

 

아다마스 부티크 호텔 냐짱의 20층에는 사우나와 헬스장, 21층에는 바와 수영장이 부대시설로 있더라고요.

 

호텔 20층에는 사우나는 유료, 헬스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시설들의 이용 시간은 오전 8시부터 밤 8시까지였는데, 이틀간 아침을 먹기 전 헬스장 알차게 이용했었답니다.

 

베트남 나트랑 호텔 아다마스 부티크 호텔 냐짱의 부대시설인 헬스장은 대형 헬스장은 아니지만 기본적인 기구들이 있어 가볍게 운동하는 데는 전혀 지장 없었답니다.

 

가볍게 아침 운동 후 조식을 먹기 위해 2층 식당으로 향합니다. 아다마스 부티크 호텔 나짱의 1박 가격은 조식을 포함해 4~8만 원으로 방문 시기 따라 다를 수 있어요.

 

저희는 비성수기 주말에 방문해 1박에 4만 5천 원에 숙소를 이용했어요. 신축 호텔의 깔끔함과 쾌적함, 그리고 조식까지 모두 해결하는데 4만 5천 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대부분 베트남 현지식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조식입니다. 특히 반미와 쌀국수는 베트남에서 빠질 수 없죠? 개인적으로 쌀국수와 반미가 마음에 들어 맛있는 조식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루프탑 수영장이 멋지더라. 생각보다 뷰가 잘 보이더라고."

 

"그래? 나도 구경할래!"

 

아침 운동 전 숙소의 또 다른 시설인 수영장에 들러 나트랑의 아침을 혼자 구경했어요. 아내는 그 시간에 자고 있어 수영장 구경을 하지 못해 조식을 먹고 자기도 구경해보고 싶다 합니다. 

 

아다마스 부티크 호텔 냐짱 수영장은 21층 루프탑에 메이 바 (May Bar)와 함께 있어요. 수영보단 인스타 감성용으로 만들어진 수영장이랄까요?

 

저희 부부는 관광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 이 숙소에 머무르는 동안은 수영장 이용을 하진 못했어요. 여유가 있는 분이라면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베트남 나트랑 여행 가성비 숙소 아다마스 부티크 호텔 냐짱. 나트랑 시티에 있어 나트랑 나이트마켓, 해변 등 도보 이동도 10분 내외라 만족도가 높았던 숙소였어요.

 

나트랑 여행, 휴양보다 관광 위주의 숙소를 생각한다면 <아다마스 부티크 호텔 냐짱> 추천드립니다. 

 


베트남 나트랑 가볼만한 곳 롱선사

 

해외여행 베트남 나트랑 여행 가볼만한 곳 거대 좌불상이 있는 롱선사

날이 추운 요즘 따뜻한 동남아시아는 성수기입니다. 25년 11월 말에서 12월 초, 아내와 함께 베트남 나트랑(냐짱)으로 휴가를 다녀왔어요. 나트랑 여행의 시작은 거대 좌불상이 있는 나트랑 랜드

worldincamera.tistory.com

 

베트남 나트랑 여행 2일 차 코스 정리

 

해외여행 베트남 나트랑 여행 2일차 코스 정리

2025년 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일주일간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다녀왔어요. 오늘은 베트남 나트랑 여행 2일 차 코스를 정리해보려 합니다. 첫날은 밤에 도착하자마자 잠을 자 첫 번째 숙소에선 2

worldincame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