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광역시

대구 동촌유원지, 스시가 생각날 때 스시센슈

by 춈덕 ✬ 2021. 6. 27.
728x90
반응형

Foo in Daegu

맨인대구

 

ll 동촌유원지 나들이

  얼마 전 동촌유원지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든 방문해도 데이트 코스로 괜찮은 동촌유원지. 하지만 이날은 동촌유원지를 걷기보다 이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스시가게인 스시센슈를 방문하는 것이 목적이었어요. 외관부터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언제나 사람이 많아 보고 지나쳐야 했던 스시센슈. 이날은 깔끔한 저녁 한 끼를 먹고 왔답니다.

동촌유원지 근처 투썸카페 2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주차공간이 있지만, 사람이 많을 때는 만차🚗
홀과 함께 룸도 있던데, 저희는 이날 홀에서 먹었답니다. 🍽

 

ll 깔끔&고급 느낌의 식당

  넓은 주차장부터 넓은 실내까지 갖춘 대형 식당. 저녁을 먹기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식당 내부는 이미 사람들로 가득. 깔끔하게 인테리어 된 내부와 군데군데 만들어진 조형물들이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들게 만들어 줍니다. 단품 초밥 세트는 17,000원.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음식을 받아보니 그 생각이 쏙 사라집니다.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내부,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들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가격이 조금 높아요💰
한상 가득 나오는 스시 세트🍱

 

ll 음식 맛 좋아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가족 식사 장소로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던 스시센슈. 홀 식사가 대부분이지만, 룸도 있는 것을 봐선 예약하면 룸에서 식사도 가능한 것 같았어요. 세트당 기본 구성으로 스시, 계란찜, 샐러드, 가지 튀김, 미소국까지 딱 일본 정식 한 끼를 먹는 구성! 신선한 초밥은 물론 다른 음식들도 하나 같이 정갈하고 깔끔했다는 점!

신선한 초밥은 기본이죠🍣
정말 맛 좋았던 가지 탕수육, 다음에는 따로 추가 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음식 맛 모두 좋았어요👍

 

ll 친절&청결한 식당

  음식 맛도 좋았지만, 마음에 들었던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 첫 방문이다 보니 메뉴에 대해 궁금한 게 많아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식당에 대한 호감도도 함께 상승. 화장실 역시 새로 지은 건물인 만큼 청결하고, 시서로 잘 되어 있어 여성분들에게 더욱 마음에 드는 식당이 되지 않을까는 생각이 드는 이곳!

연어를 몇 개는 구워 달라 주문해 맛 볼 수 있었어요🍣
와사비를 조금 올려 맛 보면 더욱 좋죠🍙
외부로 나가는 길이 있어 잠깐 나와 봅니다🌟

 

ll 대구 동촌유원지, 스시센슈

📍대구 동구 효동로6길 46 1층

☎️ 053-981-6908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런치 14:30 디너 21:00 주문마감 / 주중예약가능 주말예약불가

 

728x90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