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광역시

대구 수성구 고산 돗자리 펴고 노는 카페, 더플레이그라운드

by 춈덕 ✬ 2021. 6. 14.
728x90
반응형

Food in Daegu

맨인대구

 

ll 야외가 넓은 카페

  대구 지하철 2호선 연호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의 카페, 이런 골목에 카페가 있나?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하얀 외벽과 붉은 벽돌로 지어진 카페가 바로 눈에 들어옵니다. 아는 사람은 모두 안다는 카페, 잔디가 깔린 넓은 야외와 그늘막, 그리고 빈티지한 느낌의 실내가 힐링 장소로 딱. 넓은 주차장으로 차량 방문도 어렵지 않아요 다만, 들어오는 골목이 좁으니 주의하셔야 해요.

야외 그늘막이 있어 뭔가 느낌이 색 달랐던 카페☕️
주차장 넓어 주차 걱정 없어요🚗
카페 바로 옆 건물도 그늘막이 있어 야외 느낌 물씬 낼 수 있었던!🏕

 

ll 실내보단 야외가 좋아요

  여유를 즐기기 좋은 카페, 더 플레이 그라운드 로스터리 카페. 실내에서 주문을 할 수 있고, 실내 테이블은 많이 없어요. 야외가 넓다 보니 주로 방문객은 야외에서 즐기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았어요. 카페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기에, 굳이 실내에 앉을 필요가 없는 분이라면 실내는 잠깐 둘러보고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것이 좋아요.

마치 레고 같은 느낌의 카페 외경이에요🏠
간단한 빵과 음료 주문 가능하죠🥪

 

카페 내부는 앉을 곳이 그렇게 많진 않아요 🪑 

 

ll 돗자리, 텐트 준비하셔도 좋아요

  카페에서 제공하는 그늘막도 있지만, 꽤 넓은 잔디밭을 그냥 지나치기엔 뭔가 아쉬워요. 주변을 둘러보니 돗자리를 가져오신 분들은 잔디밭에 돗자리를 펼쳐 그 위에서 마치 소풍 느낌을 내며 즐기시기도 했어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원터치 텐트도 가능하다 하셔 저희는 원터치 텐트를 설치해봅니다. 마치 소풍을 나온 듯한 느낌이 들어 괜히 기분 좋아졌던 시간. 

카페에서 마련한 테이블과 의자에 앉아 커피를 마셔도 좋고 🧸
큰 그늘막, 뜨거운 햇빛을 피하기에 충분하죠 🌞
돗자리, 텐트를 가져와 그늘 아래 자리 잡아 소풍 분위기를 즐겨 봅니다🌴

 

ll 반려견 동반 가능해요

  푸른 잔디 깔린 야외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방문  당시, 잔디밭에 반려견과 함께 잔디밭을 걸어 다니는 방문객을 볼 수 있었어요. 목줄만 제대로 착용한다면 큰 문제는 되지 않는 듯. 딱히 뭔가를 할 수 있지는 않지만 답답한 실내보단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는 풍경이 반려견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듯! 다음에는 친구의 반려견과 함께 방문을 해야겠어요:)

넓은 잔디밭으로 아이들과 반겨련이 뛰어에 좋던! 🎮
카페서 직접 만든 빵 같아 보였어요🧇
카페 곳곳에 있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

728x90
반응형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