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여행

대구 동대구역 근처, 달달한 도넛이 생각난다면 들르기 좋은 카페, 도우맨도넛(DOUGHMAN)

by 춈덕 2021. 7. 3.
반응형

Food in Daegu

맨인대구

 

ll 동대구역 근처 카페

  대구 동대구역 근처 카페, 도우맨도넛(DOUGHMAN)을 다녀왔어요. 달달한 디저트 싫어하는 여성분 없으시죠? 케익, 초콜릿, 젤리 등 다양한 디저트를 떠 올릴 수 있지만, 오늘 소개할 곳은 달달한 도넛을 판매해 여성 방문객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동대구역에서 도보 10분 내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도우맨 도넛이랍니다.

동대구역 근처에 있는 달달한 향이 가득 담긴 도넛 카페에요☕️
도우맨 도넛🍩

 

ll 도넛 종류 많아요

  보스턴 크림, 크런치 로투스, 크렘 븨륄레... 여성 분들은 너무 좋아하는 도넛과 크림이라는데 제겐 하나 같이 어려웠던 도넛과 크림종류들. 이럴땐 친구가 주문하는 것을 유심히 지켜 보는 것도 방법이죠. 사장님께서 직접 도넛을 만들고 커피를 내려주셔요. 도넛은 날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답니다.

메뉴는 조금씩 변동이 있을 수 있답니다🪧
도넛과 함께 마실 음료 어떤 것이 좋을까?🥛

 

ll 레트로 감성 

  다양한 카페가 많은 요즘, 정형화된 모습보단 그곳만의 느낌 있는 곳을 찾아다니기도 하죠. 레트로 감성으로 옛날 모습의 인테리어로 꾸며지는 카페가 많죠. 도우맨도넛도 마치 과거로 돌아온 느낌이 곳곳에서 느껴져요. 뭔가 투박한듯 투박하지 않은 느낌, 이런 곳이 요즘 은근 좋다니까요?

레트로 감성이 뿜뿜인 요즘, 놓칠 수 없죠?⏰
곳곳에 있는 피규어와 장식으로 재미난 이곳🎎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가게를 천천히 둘러봐요🎀

 

ll 유기농밀 사용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도넛인 만큼 화확제와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밀을 사용한답니다. 쫀득한 맛과 함께 달달한 크림이 입에 들어가면 우울했던 기분이 한껏 업이 되기도 하죠. 가게 오픈 시간은 낮12시, 마감 시간은 밤 10시에요. 도넛이 일찍 품절된다면 가게도 일찍 마감하니 늦은시간 방문하신다면 미리 가게에 연락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작아 보이지만 주먹만한 도넛이에요🍩
치즈 외형의 나이프와 포크, 귀엽지 않아요?🤣
달한 도넛을 먹으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어봅니다😆

 

ll 도우맨 도넛

📍동구 동부로 30길 3-5

🖥  https://www.instagram.com/doughmandonut/

⏰  12:00 - 22:00 / 매주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