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여행

대구 데이트 산책하기 좋은 수성못 카페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by 춈덕 2024. 2. 29.
728x90
반응형

여행으로 즐기는 세상

대구광역시

 

주말 낮 대구 수성못 앞에 있는 카페 <엔제리너스 아일랜드>를 다녀왔어요. 수성못을 갈때마다 방문해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이번 기회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대구 수성구 용학로 76 엘림빌딜 지하1층~1층,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지도상엔 지하1층이라 적혀 있는데 주출입구를 바로 나가면 수성못이 바로 나와요. 건물 구조상 지하1층이라 한것 같아요.

 

커다란 내부에 고급스럽게 꾸며진 카페 내부가 기존 엔젤인어스와는 다르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방문해보니 왜 그렇게 말하는지 알것 같더라고요.

 

1층 매장 길게 이어진 매대가 눈에 들어옵니다. 디저트부터 베이커리까지 기존 엔젤인어스에서는 보기 힘든 종류의 메뉴가 많았어요.

 

대구 수성못 카페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의 베이커리들이에요. 하나 같이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가득했고요,

 

겨울은 딸기 시즌이죠? 시즌에 맞게 딸기 관련 메뉴가 매대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였답니다.

 

수성못 데이트코스 엔제리너스 아일랜드 카페는 커피 뿐 아니라 브런치도 판매 했어요. 다섯가지의 메뉴가 있던데, 이날은 커피만 마시러 온거라 나중에 브런치 먹으러 다시 들러야겠어요.

 

커피가 나오기까지 1층 창문에서 바깥을 구경 했어요. 창문 바로 아래에는 작은 연못(?)이 있어요. 노란 리버덕들이 열심히 물장구를 치고 있군요.

 

수성못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00시부터 24시까지, 즉 24시간 운영하는 매장입니다. 쉼 없이 돌아가는 곳이라 수성못에서 저녁 술자리 후 지나가도 항상 사람이 많아요. 

 

음료를 들고 2층으로 올라왔어요. 정면 창문을 바라보게 모든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2층을 올라가면 모든 사람이 창문을 바라보는데, 그 앞을 지나가기 뭔가 뻘쭘하기도 했어요. MBTI유형이 I인 분들에겐 은근 부담될지도 모르는 구조에요.

 

이날 원두는 두 종류였어요. 하나는 신맛이 강하고 하나는 묵직한 맛이 있는 원두랬는데, 사실 커피에 대해 잘 몰라요. 그래도 커피를 자주 마시다 보면서 알게 된 사실은 전 신맛이 강한 원두는 선호하지 않는다는 것.

 

대구 가볼만한 곳으로 꼽히는 수성못이 카페 앞으로 보여요. 이렇게 수성못뷰를 볼 수 있는 식당과 카페는 언제나 핫플이에요.

 

https://worldincamera.tistory.com/388

 

스테이크 세트와 함께 수성못 뷰를 즐길 수 있는 서가앤쿨 대구수성못점

Food in Daegu 맨인대구 ll 서가앤쿡 대구수성못점 벚꽃이 피기 전이었던 3월 초, 대구 수성못에 있는 서가앤쿡을 다녀왔어요. 푸짐한 한상 차림의 스테이크 세트를 먹을 수 있어 가족, 연인들의 외

worldincamera.tistory.com

 

수성못 주변은 벚나무가 가득해요. 그래서 봄이 되면 이곳은 벚꽃 구경을 하기 위한 사람들로 언제나 북적인답니다. 지금은 앙상한 가지만 가득한 풍경이지만, 곧 다가 올 봄은 어떤 모습일지 벌써 기대되는군요.

 

사실, 카페에 그렇게 오래 있지 않았어요. 워낙 입소문이 많이 난 곳이다 보니 카페에 사람들이 너무 많았거든요. 그리고 창가는 너무 이목이 집중되는 곳이라 부끄러움이 많은 우리에겐 앉기가 부담스럽기도 했고요. 역시 저흰 조용한 카페가 좋아요.

 

다양한 베이커리와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에서만 판매하는 상품을 구경하고 싶다면 들러보셔요:)

 

ll 대구 수성못 카페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

▶ 위치 : 대구 수성구 용학로 76 엘림빌딩 지하1층 ~ 1층

▶ 영업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운영

▶ 문의 : 0507-1377-7486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