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여행

부산 기장 오션뷰 카페 피크니커 & 신평소 공원

by 춈덕 2023. 2. 7.

여행으로 즐기는 세상

부산광역시

 

ll 부산 기장 오션뷰 카페

부산 기장 칠암항에서 야구 등대 구경과 점심 식사 후 부산 기장 가볼 만한 곳 카페 검색해 봅니다. 부모님을 모시곤 관광지 많이 둘러보기보단 식당과 카페 위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 많이 찾아봅니다. 당일치기 여행에서 관광지는 한 곳이면 충분하거든요. 요즘 바닷가 주변에 예쁜 카페 많아요. 그중 예쁜 바다가 훤히 보이는 오션뷰가 포인트라는 <피크니커>를 찾아 방문했어요.

절벽쪽에 세워져 눈앞에 바다가 훤히 보여요
예쁜 바다 마음껏 구경할 수 있는 카페예요

 

ll 해안 절벽에서 내려다보는 풍경 좋아요

부산 기장군 일광읍 문오성길 396. 해안 절벽에 멋지게 세워진 건물이 눈에 쏙 들어오는 것이 너무 멋진 카페입니다. 카페 주변에는 주차공간 없어 근처 방파제 쪽에 주차 후 잠깐만 걸으면 카페에 도착할 수 있어요. 카페 입구에 도착하니 카페 정면으로 보이는 바닷가 뷰가 넋이 나갈 정도로 예쁩니다. 같은 바다라도 조금 전 등대에서 본 바다와 해안 절 벽을 끼고 있는 바다의 풍경 너무 달라요. 항구 특유의 비릿한 냄새 대신, 시원한 바다 바람으로 한껏 마음이 들뜹니다.

부산 기장 칠암 야구등대

 

부산 기장 칠암 여행 등대투어 야구등대 ; 칠암항남방파제등대

여행으로 즐기는 세상 부산광역시 ll 등대의 도시 부산 한파가 몰아치기 전 부모님을 모시고 부산 당일치기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최근 시간이 될 때마다 등대투어를 하는 중이에요. 그중 부산

worldincamera.tistory.com

 

ll 주문 전 미리 자리 맡아야 해요

3층 건물의 부산 기장 카페 피크니커. 1층은 카운터와 주방 그리고 테라스가 있어요. 통유리창을 통해 바다뷰를 볼 수 있는 2층과 3층은 당연 인기 많을 수밖에 없어요. 다만, 공간이 그렇게 크지 않아 주문 전 미리 자리를 확보해야 합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대에는 사람이 많아 2층은 들어갈 생각조차 하지 못하고, 3층으로 바로 올라갔어요. 다행히 창가에 자리 있어 예쁜 바다 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되었군요.

3층 건물의 카페랍니다
날만 좋으면 1층 테라스도 좋을 듯

 

ll 제철과일 음료 추천

제철과일과 브런치가 일품이라는 피크니커 카페. 저희는 점심을 먹고 왔기에 음료만 시킵니다. 겨울 과일로 귤 빠질 수 없죠. 더구나 제주도산 청귤이 메뉴에 보이기에 주문을 합니다. 음료 가격은 6-7천 원선. 가격 조금 높죠? 추운 겨울 따뜻한 곳에서 예쁜 바다 보면서 음료를 마시는 자릿세라 생각하시면 돼요.

부산 기장 붕장어회 어때요?

 

부산 기장 맛집 칠암 식당 붕장어회 산호집

여행으로 즐기는 세상 부산광역시 ll 붕장어 마을 칠암 부산 기장 칠암의 야구등대를 방문했다 알게 되었어요. 칠암은 붕장어로 유명하다 해요. 그래서 '붕장어 마을'이라 불린다 합니다. 항구를

worldincamera.tistory.com

 

ll 사람 많은 시간대 복잡해요

11시부터 19시까지 운영.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연휴 또는 공휴일 방문 시 미리 연락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010-8524-4922. 주말에 방문한 카페는 사람이 너무 많아 사실,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어려워요. 카페 조금 돌아다니며 구경하고 싶었지만, 다른 손님들께 피해될까 자리에 앉아 창밖을 구경합니다. 바닷가 앞에 있는 카페는 대부분 사람이 많아 복잡하다는 점 참고하셔요.

제주도가 생각나는 청귤라떼
톡 쏘는 탄산감이 좋았던 자몽에이드
요즘 인생컷 사진기 많더라고요
이 배경으로 사진이 찍혀요

 

ll 카페 앞 신평소 공원 산책

바닷가를 구경하다 보니 해안을 따라 공원이 조성되어 있는 것을 발견했어요. 신평소공원. 일부러 차를 타고 이동하면 모르겠지만, 카페 바로 앞에 공원이 있다니 걷지 않을 수 없어요. 집에 돌아가기 전 잠깐 공원을 걸어봅니다. 길을 걸으며 바라보는 해안풍경이 카페 위에서 볼 때랑은 또 다른 느낌입니다. 오히려 카페에서 볼 때 보다 더 조용히 바다를 구경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던 공원이에요.

카페 바로 앞에 있는 신평소 공원을 걸어봅니다
범선 모양의 데크가 있어요
해안따라 걸으며 산책하기 너무 좋았던 공원이에요

 

ll 해안 데크 따라 산책해요

범선 모양의 데크 조형물이 이 공원의 포인트였어요. 깎아지는 절벽이 아닌 파도가 원만히 들이치는 해안과 갯바위의 공원. 데크를 따라 조용히 걸으며 부산의 바다를 마음껏 감상해 봅니다. 기장에서 시작해 해안가를 따라 아래로 이동하면서 드라이브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해안을 따라 한 번 드라이브를 해보려 합니다.

은근 제주도 연상 시키더라고요
평온한 시간 잘 보낼 수 있었답니다

 

 

부산 기장 카페 피크니커
▶ 주소 : 부산 기장군 일광읍 문오성길 396
▶ 영업 : (수~월) 11:00 - 19:00 / (라스트오더) 18:00
▶ 휴무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문의 : 010-8524-492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