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여행

대구 동촌유원지 쭈꾸미 맛집 쭈꾸미네 동구 가볼만한곳

by 춈덕 2023. 1. 6.

여행으로 즐기는 세상
대구광역시

ll 대구 동촌유원지 가볼만한 곳

가족, 연인들의 산책, 데이트 코스로 많이 찾는 대구 동구 동촌유원지. 특히, 이 주변은 맛집이 많아 자주 방문하는 장소 중 한곳이에요. 그 중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쭈꾸미네>. 매콤한 쭈꾸미와 함께 달달한 고르곤졸라 피자를 함께 먹을 수 있는 특색있는 맛집으로 동촌유원지의 유명 맛집 중 한 곳이랍니다.

ll 식사하기 좋은 곳

대구광역시 동구 효동로6길 43. 귀여운 쭈꾸미가 그려진 가게 간판 부터 이미 쭈꾸미 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매장앞 주차 가능하지만, 주차 대수 많지 않아 주변에 주차 후 방문하셔야 할 수도 있어요. 오전 11시20분 부터 오후 9시 20분까지. 점심도 좋고 저녁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ll 쭈꾸미 세트로 선택

쭈꾸미네의 대표 메뉴는 쭈꾸미세트. 쭈꾸미 볶음, 샐러드, 묵사발에 고르곤 졸라 피자가 나오는 세트 메뉴입니다. 다만, 2인 이상 주문 가능하기에 혼자 방문하시는 분도 2인분을 시켜야 한다는 것 염두해두셔야 해요. 세트를 주문하니 가장 먼저 묵사발이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시원한 묵밥을 좋아해요. 시원한 육수 속에 김치와 묵이 들어있고, 이 위에 김가루가 솔솔 뿌려진 묵사발 맛좋답니다.

주로 세트 메뉴 많이 시켜 드신답니다.
시원한 육수와 묵이 너무 좋은 묵사발

ll 쭈꾸미와 피자의 만남

쭈꾸미네의 메인메뉴, 불향이 느껴지는 쭈꾸미 볶음과 함께 달콤한 꿀을 찍어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테이블에 올라옵니다. 쭈꾸미의 매콤함을 달달한 고르곤졸라 피자가 중화시켜 주는 이 멋진 콜라보. 한식과 양식의 만남이 이렇게 잘 어울릴 줄 누가 알았겠어요? 제가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데, 피자 덕분에 쭈꾸미 볶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매콤한 쭈꾸미 좋아하시나요?
달콤한 꿀과 환상의 조합인 고르곤졸라 피자
피자! 너무 좋아해요!

동촌유원지 추천 스시 맛집

대구 동촌유원지, 스시가 생각날 때 스시센슈

Foo in Daegu 맨인대구 ll 동촌유원지 나들이 얼마 전 동촌유원지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든 방문해도 데이트 코스로 괜찮은 동촌유원지. 하지만 이날은 동촌유원지를 걷

worldincamera.tistory.com

ll 쭈꾸미 비빔밥 드셔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쭈꾸미를 함께 제공된 밥에 비벼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밥, 콩나물, 무생채를 넣은 후 매콤한 쭈꾸미를 한 스푼 가득 넣어줍니다. 그리고 김가루를 솔솔 뿌려 슥슥 비비면 쭈꾸미 비빔밥 완성이에요. 콩나물과 무생채의 아삭함을 느끼는 동시 쭈꾸미의 쫄깃함까지 느낄 수 있어, 한 식사로 만족했답니다:)

쭈꾸미는 비벼 먹어야 제맛이죠!
콩나물, 무생채, 쭈꾸미에 김을 솔솔 뿌리면 쭈꾸미 비빔밥 완성!


술 보단 든든한 밥 한끼 생각나거나, 매콤함과 달콤함을 함께 느끼고 싶을 때, 대구 동구 동촌유원지 가볼만한 곳인 쭈꾸미네를 추천드려요:)

불향이 가득한 쭈꾸미 볶음 좋아요:)


대구 동촌유원지 쭈꾸미네
▶ 위치 : 대구 동구 효동로6길 43
▶ 영업 : 매일 11:30 - 21:30
▶ 문의 : 053-939-8866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