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여행

대구 서구 산책하기 좋은 곳, 이현공원

by 춈덕 2021. 5. 4.
728x90
반응형

Trip in Daegu

맨인대구

 

 

 

ll 대구 서구 이현공원

  최근 예쁜 공원으로 급부상 중인 대구 서구 이현동에 있는 이현공원. 사실 예전부터 있던 공원이지만, 노후된 시설과 공원이었어요. 하지만 최근 대대적인 시설 수리와 새로운 공원길이 만들어져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한 공원이랍니다. 다양한 산책로부터 생태학습공간 그리고 다양한 문화시설까지 주변에 조성된 이현공원을 다녀왔답니다.

 

노후 된 공원을 최근 대대적 보수를 진행했어요
야외공연장, 잔디광장, 숲길, 테마정원 등 많은 요소가 있는 공원이 되었죠

 

 

ll 산책로와 함께 하는 공원 산책

  산책로가 많아 어디를 걸어도 공원을 구경할 수 있는 이현공원. 그래도 대표적인 길 두 가지를 꼽으라면 공원 전체를 천천히 걸어볼 수 있는 바람소리길과 산의 숲길을 걸을 수 있는 오감숲길. 테마정원을 지나 공원 전체를 둘러 볼 수 있는 바람소리 길을 따라 걸어봤어요. 사실 처음 주차장에서 출발할 땐 별것 없는 공원처럼 보여 기대치가 거의 없었어요. 하지만 조금만 걷다보니 정말 예쁜 공원이라 감탄이 끊임 없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처음 길을 걸을 땐 별것 없을것 같아 기대가 없었어요.
하지만 코너에 들어서는 순간! 예쁜 광경이 눈 앞에!
파고라와 푸른 하늘이 너무도 잘 어울였던 날이었어요!
걷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하더라고요.
정망 예쁘게 꾸며 뒀다는 생각이 절로 들던 공원.

 

 

ll 예쁜 꽃이 가득

  기대 이상으로 큰 규모에 감탄의 연속이었던 산책. 소나무부터 산수유 나무 등 다양한 종의 나무와 분홍, 노랑, 흰색 등의 예쁜 야생화가 공원 곳곳을 수놓았어요. 공원을 제대로 둘러보고 싶다면 공원 입구 앞 지도를 꼭 한 번 확인하시길 추천 드려요. 개인적으로 여유도 즐기고 곳곳에 만들어진 벤치에 앉아 예쁜 꽃들을 구경하며 멍하니 보낼 수 있어 너무도 좋았어요.

 

길을 걸으면 곳곳에 얘쁜 꽃이 가득 펴 있어 너무 좋은 공원💐
방울꽃이었나요?🌺
걷다 피곤하면 곳곳에 만들어진 벤치와 파고라에서 쉬다 가요😴

 

 

ll 다양한 즐길거리 준비중이에요

  산책로만 조성된 것이 아니라 공원 주변으로 전망데크, 생태연못, 놀이터 등 어린이들이 체험과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어요. 여기에 잔디밭에는 5월에 있을 축제로 야외공연 무대를 설치중이더라고요. 다음에 올때는 잔디밭에서 즐길 수 있도록 돗자리를 챙겨와야 할 것 같아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도 있어요😻
5월에 있을 숲속열린음악회 준비 중 🔧

 

 

ll 사진 빠질 수 없죠

  최근 SNS에 급부상 중인 곳은 갈대숲과 야생화 정원. 다양한 꽃들과 함께 예쁜 분수와 다리까지 만들어둬 방문하는 분들은 꼭 사진을 찍고 지나가셔요. 아래서 정원을 올려다 보는 것도 좋지만, 반대편 언덕에 올라 정원을 내려다 보는 것도 또 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SNS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곳이죠📸
예쁜 꽃과 푸른 하늘까지! 명당이로세!🧚
정말 예쁘게 꾸며뒀죠?
위에서 내려 보면 이런 풍경이 펼쳐진답니다👍

 

 

ll 대구 서구 이현공원

▶위치 : 대구광역시 서구 이현동 산28-12

▶문의처 : 053-663-2181 (문화홍보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