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으로 즐기는 세상/춈덕's 국내여행

팔공산 풍경 맛집, 카페 스톤

by 춈덕 2020. 6. 24.
728x90
반응형

Trip in GunWi

맨인대구

 

 

ll 팔공산 카페

  수많은 카페와 식당이 곳곳에 숨어 있는 #팔공산. 산이 워낙 커서 어느 고개를 넘으면 군위, 경산, 칠곡, 영천, 대구 등 지역이 바뀐답니다. 예쁜 단풍놀이도 좋고, 식사를 위해 팔공산을 방문하는 이도 많아요. #팔공산카페 #팔공산식당은 끊임없이 검색되기도 하죠. 오늘은 팔공산의 많은 카페 중 SNS에서 #풍경맛집으로 핫하다는 #카페스톤을 방문했답니다.

 

글램핑장과 함께 있는 산속 카페라 더 인기 만점
돌이 많아 카페 이름이 스톤(Stone)일까요? 카페 곳곳에 큰 돌이 많이 보여요

 

ll 대중교통으로는 어려워요

  #경북 #군위군 산골짜기에 있는 카페를 방문하기 위해선 개인 차량이 필수에요. 한티로를 따라 구불구불, 제대로 가고 있나는 걱정이 들 때쯤 "Cafe Stone" 입간판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글램핑장과 함께 있는 카페를 보는 순간 조금 전 가졌던 불평이 누그러집니다. 팔공산의 멋진 풍경이 눈앞에 펼쳐졌기 때문이에요.

통유리로 만들어진 카페 외벽이랍니다.
카페 1층, 주말 낮에는 정말 사람이 많고, 저녁 시간이 되면 조금씩 빠져요

 

ll 짠맛과 단맛의 만남, 돌소금 커피

  이곳에 오면 꼭 마셔봐야 한다는 #돌소금커피 #트리플에이드 #까까라떼. 그중 단맛과 짠맛을 고루 느낄 수 있다는 돌소금 커피를 한 잔 주문하고 아메리카노를 주문합니다. 우유케이크를 먹으려 했지만, 이 커피에 어울리는 케이크는 따로 있어 맛없으면 환불해준다던 사장님의 추천으로 선택한 #꿀벌케이크. 시루떡처럼 생겼지만 맛은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벌꿀 시럽에 케이크에 스며든 호도가 살짝 짠맛을 내보이는 돌소금 커피와 잘 어울려 기분이 좋아집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이 있지만, 카페 인테리어나 풍경 감상 값이라 생각.
코로나로 종이컵에 음료가 나와요.
시루떡 모양의 꿀벌케이크. 사장님의 추천, 좋았어요:)
곳곳에 예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답니다.

 

ll 2층은 노키즈존

  #노키즈존, 요즘은 노키즈를 걸어둔 샵이 꽤 많죠. 이곳은 2층만 노키즈존, 1층은 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날이 좋은 날은 실내보다 야외 테이블이 오히려 더 좋아 보였어요. 왜냐면 주말의 2층은 사진 찍으려는 사람들로 계속 붐벼 정신없는 실내를 볼 수 있어요. 굳이 사진을 찍지 않아도 된다면, 주말에 2층을 고집할 이유는 없을 듯. 

 

2층은 노키즈존
야외에서 아이들과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
1층과는 분위기가 다른 2층이에요

 

ll 맑은 날이 좋아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파란 하늘이 깨끗하게 보이던 날. 방문일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통유리 너머 펼쳐진 깨끗한 하늘과 팔공산을 배경 삼아 마시는 커피 한 잔으로 여유만끽. 뷰만 예뻤다면 한 번 방문으로 끝났을지도 모르는데, 커피 맛도 좋아 다음에 또 들르고 싶은 카페예요.

맑은 날 방문한 카페의 풍경은 진짜 예뻤어요
팔공산의 저 멀리까지 너무도 잘 보였던 날이라 기분도 절로 좋아졌던 하루랍니다.
한 여름에는 햇볕 쬐기가 힘들겠지만, 봄&가을은 정말 좋을듯!
카페 전체가 통유리라 어디서 봐도 예쁜 풍경을 볼 수 있는 카페, 스톤

 

ll 팔공산 카페 스톤

- 위치 : 경상북도 군위군 부계면 한티로 1525-6

- 대표번호 : 0507-1327-709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728x90
반응형

댓글

춈덕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