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광역시

대구맛집 추천, 신선한 한우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쏘굿 한우

by 춈덕 2020. 6. 1.
728x90
반응형

Food in Daegu

맨인대구

 

 

 

ll 대구 수성구 한우식당

  #대구 #수성구 #범어천네거리 근처에 자리 잡은 #쏘굿한우 범어천네거리가 낯선 분이 많아요. 알고보면 범어네거리 바로 아래쪽에 있는 곳으로 흔히 복개천으로 많이 불린답니다. 이 복개천 도로에 신선한 한우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 있다해 다녀왔어요.

 

쏘굿한우라 적힌 간판히 훤히 보이는군요
안으로 들어가면 식당이 꽤 깊게 되어 있어요

 

 

ll 기본 3인분, 내가 선택

  식당 홀 왼쪽 냉장고에 진열된 #소고기접시 부위별로 고기가 담겨 있는데, 고기의 양에 따라 가격이 조금식 달라요. 원하는 부위의 고기를 꺼내 테이블에서 구워 드시면 되요. 숯으로 달궈진 불판 위로 고기를 한 점, 한 점 올려 고기를 굽습니다. 색감 좋죠? 접시에 담긴 고기는 기본 3인분, 추가 주문은 1~2인분으로도 가능해요.

 

냉장고에 진열된 고기를 꺼내 자리에서 구워 먹어요
신선해 보이시나요?
한 상 차림으로 맛있게 먹어볼까요?
크흡..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소고기.

 

 

ll 점심특선도 괜찮아

  식당이 회사와 멀지 않아 가끔 점심을 먹으러 가는 편이에요. #뚝배기한우불고기 #갈비탕 #한우국밥 #육회비빔밥 #육회냉면 등 점심 특선으로 언제든 든든한 점심 한끼를 먹을 수 있어 식사하기도 좋더라구요. 아, 육회비빔밥 주문시 국밥 국물을 주셔서, 국밥과 비빔밥을 함께 먹을 수 있다는 것은 비밀.

 

뚝배기 불고기, 육회비빔밥, 국밥 등 다양한 점심 메뉴가 있어요
뜨끈한 한우 국밥 한 그릇 하실래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육회!

 

 

ll 한 상 가득 상차림

  갈때마다 느끼지만, 언제나 맛잇는 반찬이 한 상 가득 차려집니다. #기본반찬 갯수는 4~5개, 그날그날 조금씩 반찬의 종류는 다르지만, 무엇보다 맛이 좋다는 것! 물론 모든 반찬을 식당에서 만들지는 않겠지만, 기본적으로 이모님의 손맛이 좋으신 듯 했어요. 반찬 덕분에 더욱 푸짐한 한끼를 먹을 수 있답니다.

 

냉면을 시켜도 이렇게 다양한 반찬을 주셔요
육회가 듬뿍 올려진 냉면!!
냉면도 맛있고, 주변 반찬도 맛있어요
매일 반찬이 조금씩 다르지만, 하나 같이 맛있었던 반찬들

 

 

ll 저렴한 한우

  모든 메뉴에 들어가는 고기는 #한우 수입이 아닌 한우가 들어가는 메뉴에 푸짐한 찬까지 정갈에게 나오는 식사메뉴임에도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코로나 19영향으로 매장식사를 꺼리는 분들을 위한 2인안심포장메뉴는 할인이 되어 집에서 식사하는 분들에게 좋을것 같았어요. 단, 포장메뉴에서 공기밥은 별도 구입이래요.

 

한우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2인 포장 메뉴도 판매해 포장으로 좋을 듯!
한우인데, 가격 저렴하죠?
신선한 한우가 생각날 때 가끔 방문하는 곳이에요

 

 

ll 대구 수성구 소고기 맛집, 쏘굿한우

▶ 위치 : 대구 수성구 범어천로 170

▶ 연락처 : 053-746-2525

▶ 영업시간 : 오전 10시30분 - 밤 10시 30분 / 브레이크 타임 (2시 30분~4시30분)

 

 

 

 

728x90
반응형

댓글4

  • 空空(공공) 2020.06.01 08:09 신고

    사진을 잘 찍어 주셔 더 맛있어 보입니다
    근처서 먹을일 있으면 한번 찾도록 하겠습니다.^^
    답글

    • 춈덕 2020.06.01 11:50 신고

      넵, 나중에 범어네거리 근처 볼일 있으시면 한 번 들러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ㅎㅎ

  • Benee 2020.06.01 20:36 신고

    한우 빛깔 미쳤네요.. 사진 너무 잘 찍으시는거 아니에요?ㅠㅠ
    육회냉면은 또 무엇 ㅠㅠㅠㅠㅠㅠㅠ 배고파요 ㅋㅋㅋㅋㅋ
    답글

    • 춈덕 2020.06.02 08:36 신고

      감사합니다^^ 회사에서 점심 먹으러 가끔 가는 편인데 전반적으로 음식이 맛있고 깔끔하다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