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여행

경주 황리단길 피자집 987피자

by 춈덕 2021. 8. 25.

Trip in GyeongBuk

맨인대구

피자 좋아하시나요?

마 전에 경주로 바람 쐬러

갔다 점심으로 맛있게 먹었던

987피자를 소개합니다.

경주는 유명한 맛집도 많은데요

핫플레이스로 소문난 황리단길.

비가 내리는 날의 오전은

사람이 적은 편이라 좋았어요.

맛있는 피자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황리단 987 피자.

경북 경주시 황남동 75

대릉원과 황리단길 사이

골목에 있어요. 한옥으로

지어진 외관이 멋지죠?

대기 명부를 종이에 적지 않고

가게 앞에 설치한 키오스크

전화번호와 이름을 기입하면

대기번호를 받을 수 있답니다.

대기가 접수되면 이렇게

기입한 전화번호로 카톡

알람이 전달된답니다.

 

해당 대기번호 차례가 되면

다시 카톡이 오는데, 5분 내

미입장 시 접수가 자동취소

된다는 점 알아두세요.

 

한옥과 캠핑 감성을 합친 곳으로

비가 오지 않는다면 야외에서

캠핑의자를 펼쳐 앉아 피자를

먹을 수 있다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희가 방문했던 날은

비가 많이 내려 실내 식사만 

가능했답니다.

 

창가와 실내 자리 모두 합쳐

약 6팀을 받을 수 있는 작은

실내예요. 많은 인원이 한 번에

실내에 들어가기엔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

월요일은 오후 5시 오픈이에요.

 

대기석과 함께 창가 자리예요.

창밖으로 대릉원이 보이네요.

 

반반 피자가 인기 많다 해 저희도

하와이언과 콘치즈 피자를 반반

주문했어요. 반반 피자의 가격은

불고기 또는 콘치즈를 주문하면

18,000원 이랍니다.

 

피자에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죠.

친구는 필리핀 맥주인 산미구엘

운전수인 저는 레몬에이드를 주문!

산미구엘 가격은 8,000원

레몬에이드는 4,000원이에요.

 

다양한 세계 병맥주가

줄 지어 서 있네요.

빈티지 느낌의 가게

마음에 들어요:)

 

콘이 듬뿍 올려진 콘치즈와

파인애플 토핑이 맛을 돋우는

하와이언 피자. 다른 것보다

쫀득하면서도 쭈~욱 늘어나는

피자 치즈가 일품이었어요.

 

피자 하나만으로는 뭔가 아쉽다면

사이드 메뉴감자튀김을 추천!

파마산 치즈가루인가?? 아무튼

치즈가 솔솔 뿌려진 감자튀김은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어요.

감자튀김 가격은 6,000원.

 

얇은 도우에 치즈가 듬뿍.

여기에 달달한 콘이 뿌려진

콘치즈 피자를 왜 많은 분이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고요.

 

파인애플과 베이컨 조합이

너무 잘 맞은 하와이언피자.

개인적으로 콘치즈 보다

더 맛있었다는!

 

테이블에는 파마산 치즈와

케첩, 타바스코 소스가 있고

셀프바에는 레드페퍼가 따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창 너머 보이는 풍경이에요.

경주에 왔으면 꼭 한식을

먹으라는 법은 없잖아요?

색다른 분위기를 지닌 

987피자였어요.

 

경주 황리단길 987피자
▶위치 :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92번길 26 / (지번) 황남동 75
▶문의 : 070-4007-1987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 (월요일) 17:00 - 22:00 / 주방마감 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