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여행

청도 대형카페 엘파라이소 365 카페

by 춈덕 2021. 8. 11.
반응형

Trip in GyeongBuk

맨인대구 

 

ll 대구근교 여행지 청도

  대구근교여행지로 많은 이가 방문하는 청도. 조용하면서도 경치가 좋은 곳이 많아 힐링 장소로 많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요즘은 청도에 대형 카페가 많이 생겨 SNS에서 핫한 지역으로 떠 오르고 있어요. 청도 여행 중 잠깐 들렀던 대형 카페 엘파라이소 365 카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청도를 간다면 청도읍성 어떠세요?

▼대구 근교 여행 청도 읍성▼

 

대구 근교 여행, 청도 읍성

Trip in CheongDo 맨인대구 ll 주말 대구 근교 여행 대구 근교 여행, 대구에서 가까워 당일치기 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은 청도. 넓은 부지에 옛 성의 분위기를 한껏 누릴 수 있는 청도 읍성이 요즘 인기

worldincamera.tistory.com

 

ll 주차 걱정 필요 없어요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소라2길36-13. 내비게이션을 따라 한참을 가다 보면 저 멀리 산 중턱에 거대한 카페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가까이 갈수록 정말 큰 카페가 눈앞에 나타나는 거 있죠. 카페를 올라가는 길 옆에는 커다란 주차장이 몇 군데나 만들어져 있어요. 주차 걱정은 1도 필요 없지만, 너무 가파른 언덕이라 운전이 익숙지 않은 분들은 언덕을 오르내리기 조금 힘드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가파른 언덕을 오르다 보면 나타나는 카페.
야외 테이블부터 카페 본 건물까지 규모가 꽤 큰 카페에요.
엘파라이소365카페

 

ll 다른 분위기의 3층 카페

  건물 외경부터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던 엘파라이소365 카페. 3층으로 지어진 이 카페는 크기도 크기지만 층 마다 다른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벨벳소파와 콘크리트 책장을 넣어 모던한 분위기가 물씬 나는 1층, 야외 테라스와 베이커리를 전시한 2층, 넓은 공간과 적당한 간격으로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3층. 어떤 층이든 모두 마음에 들던 그런 곳이었어요.

소파와 콘크리트 벽돌 책장으로 꾸며진 1층
메인 입구이자 카운터와 베이커리가 전시된 2층
조금은 더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꾸며진 3층

 

ll 베이커리, 커피 맛좋아요

  매일 아침 10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 중인 엘파라이소 365 카페. 큰 공간도 마음에 들었지만 또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베이커리와 커피. 10시 조금 넘어 방문한 카페에는 이미 다양한 베이커리가 진열 되어 있었어요. 모두 맛보고 싶었지만, 딱 두 개와 커피를 주문했어요. 베이커리는 당일 제조되어 당일 소진하는데 하루를 경과한 베이커리는 할인 판매한다 해요.

이른 아침부터 바쁘게 베이커리를 디피하셔요
먹음직스런 빵들이 한 가득!
어느 것을 먹어야 할지 고민되고 또 고민되죠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함께 주문한 베이커리:)

 

ll 카페 어느 곳이든 통유리

  1층부터 3층까지 모두 통유리로 되어 있는 카페. 어느 곳을 앉아도 바깥 전경이 보인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창가에 앉아 확 트인 전경을 구경하며 잠깐의 여유를 즐겨봅니다. 해변이 펼쳐지는 뷰가 아닌 논밭 뷰이지만, 그래도 넓은 풍경을 보면 잠깐이나 도심에서 막혔던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든답니다.

큰 창으로 되어 있어 어디서든 예쁜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저멀리 도심과 산이 보이는게 멋지죠?
해변 풍경이 아닌 논밭 풍경이지만, 그래도 마음에 든답니다:)

 

ll 시원한 날엔 야외 추천

  뜨거운 여름은 실내가 좋지만, 날이 시원한 봄&가을은 야외를 이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2층 야외 테라스에 만들어둔 쿠션에 누워 분위기를 내보는 것도 좋고, 아니면 카페 곳곳에 만들어둔 야외 테이블에 앉아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듯! 

2층 야외 테라스에 마련된 쿠션과 의자들
야외에도 곳곳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는!
햇빛을 직접 받지 않아도 이렇게 야외의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도 있을 듯!

 

ll 반려견 안돼요

  반려견이 있는 분들에겐 아쉽지만, 이 카페는 반려견 출입을 금지하고 있는 카페예요.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 공간도 없을뿐더러 주로 휴식을 위한 카페로 조성이 되어 있어서 그런 듯. 그래서 1층과 3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도 되고 있어 시끄러운 분위기를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편히 쉴 수 있을 것 같은 카페!

안락한 느낌이 드는 1층은 노키즈존
3층 역시 노키즈 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메인층인 2층은 아이들과 함께 있을 수 있어요
야외가 있어도 반려견은 안된다는 아쉬움

 

ll 청도 대형 카페 엘파라이소 365카페

▶위치 :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소라2길 26-13

▶영업시간 : 아침 10시 - 밤 9시 / 마지막 주문 밤 8시 30분

▶SNS : https://www.instagram.com/el_paraiso_36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