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광역시

대구 용산동 단체식사하기 좋은 곳, 두류해물탕

by 춈덕 2020. 6. 16.
728x90
반응형

Food in Daegu

맨인대구

 

 

ll 재난지원금으로 밥 먹어요

  #코로나19 대구 경기는 말이 아니게 조용한 상황. 그나마 재난지원금으로 식당가가 조금은 활력이 돌고 있지만, 여전히 어려운 것 같아요. 대구 경기 활성화를 위해(?) 금요일 저녁, #용산동 #두류해물탕을 방문했어요. 평소 금요일 저녁이면 주차 공간이 없어 줄 서야 했던 식당이 꽤 조용하더라고요. 식당에는 미안하지만 저희 입장에서는 기다림 없이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주차장이 넓어 저녁이 되면 사람 가득

 

 

적은 인원수는 홀, 단체는 방 예약

  #중앙홀, #단체방 4인 가족은 홀 추천, 단체 모임은 사전 예약으로 방을 추천드려요. 저희가 방문했는 날은 마지막 한 방을 제외하곤 모든 방이 예약 완료. 홀보다 방이 조용할 것 같아 들어갔는데, 잠시 후 15분이 들어오셔서 방이 왁작지껄해졌다는ㅎㅎ 적은 인원수라면 홀 추천!

 

홀도 칸으로 나눠져 있어요
방은 약 8~10개의 테이블 세팅

 

▼가성비 좋은 수입소고기 식당 가보셨어요?▼

 

대구 중동교 근처 수입소고기 식당, 외양간참숯갈비

Food in Daegu 맨인대구 ll 주차 걱정 없는 식당 #대구 #수성구 #중동교 근처를 방문했다 들른 #수입소고기식당 #외양간참숯갈비 봉덕동 방면으로 이동하시다 중동교를 건너기 전 도로 옆에 있어 찾

worldincamera.tistory.com

 

ll 찜 하나, 탕 하나

  저희 인원은 여섯 명. #해물찜, #해물탕 각 하나씩 시켜 저녁을 먹었습니다. 해물과 야채, 소스가 담긴 냄비가 테이블 위에 올려졌고, 뜨거운 열이 가해지자 조금씩 김이 차기 시작한 냄비 속.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는 사이 얼큰한 해물탕이 완성되었어요. 탕이 끓을 때쯤 서빙되는 해물찜은 테이블 간 먹기 좋게 두 접시로 나눠주셔서 먹기 편했답니다.

 

탕은 테이블에서 직접 끓인답니다.
보글보글 얼큰한 해물탕으로 변신 중
찜은 주방에서 조리해 서빙해줘요.

▼수성대 근처 막창집, 막창도둑▼

 

대구 수성대 근처 막창집, 막창도둑 만촌점

Food in Daegu 맨인대구 ll 대구 수성대학교 근처 막창집 #막창도둑 전국 체인점이라 어디서든 맛볼 수 있는 가게입니다. 이날 우연히 대구 수성대 근처를 들렀다 막창이 먹고 싶어 찾아갔던 곳입니

worldincamera.tistory.com

 

ll 어린이도 환영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이 식당을 찾을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은 #어린이놀이방. 아이가 자리에서 가만히 앉아 밥을 먹으면 좋겠지만, 쉽지 않죠. 작은 공간이지만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 어린이놀이방이 있어, 가족들 간 모임을 가지기에도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어린이 놀이방이 있더라도 아이들을 잘 타일러주는 것은 부모님의 역할.

 

식당 한 쪽에 작게 마련 된 어린이 놀이방
대와 소 두 사이즈만 있어요.
얼큰한 해물탕 한 그릇으로 저녁 해결!

 

 

대구 용산동 두류 해물탕

- 위치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511 / (지번) 대구 달서구 용산동 215-38

- 예약문의 : 053-562-6006

-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오전 10시 ~ 오후 11시)

 

 

 

728x90
반응형

댓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