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329

대구 성서계명대학교 근처 포케집 슬로우켈리 계명대점 저칼로리 포만감 높은 포케, 슬로우켈리 계명대점저칼로리에 포만감까지 높은 다이어트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깔끔하면서도 포만감 높은 포케 많이 추천하더라고요. 저도 포케 좋아하는데요, 며칠 전 친구와 포케 먹으러 슬로우켈리 계명대점을 방문했답니다. 슬로우켈리 계명대점대구 달서구 서당로9길 39 슬로우켈리 계명대점은 대구 성서 계명대학교의 동문 대학로 쪽에 있어요. 가게 앞은 차량이 1~2대 정도 주차할 수 있었어요. 매장을 들어가니 깔끔한 내부가 눈에 들어옵니다. 우드톤과 화이트톤의 내부 인테리어였어요. 요즘 이렇게 깔끔한 분위기 좋아한답니다. 대학가 원룸촌에 위치한 만큼 배달이 많아 보였어요. 저희가 밥 먹는 동안에도 배달 주문이 꽤 들어오더라고요. 그렇다고 내부가 작은 곳도 아니었답니다. 7~8개의 테.. 2024. 4. 9.
주말 여행 울산 울주군 명선도 어떠세요? 다가오는 주말, 울산 명선도 어떠세요?야간에 돌아다녀도 춥지 않을 만큼 봄이 되었어요. 지난 주말 밤은 울산 울주군에 있는 명선도를 방문해 야경도 보고 저녁까지 먹고 왔답니다. 울산 야간 핫플레이스 명선도울주 진하해수욕장에 도착한 시간은 밤 8시. 늦은 시간 진하해수욕장을 방문한 이유는 명선도가 이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에요. 작년 가을, 진하해수욕장을 방문했지만, 명선도를 들어갈 순 없었답니다. 비바람으로 명선도 출입이 불가능했거든요. 명선도의 야간 입장은 간조 때 섬에 갈 수 있는 길이 나타난답니다. 일기와 물 시간이 맞아야 입장 가능해요. 명선도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섬이에요. 신선이 놀았다는 뜻으로 울산 야경 핫플레이스로 SNS에서 인기 가득한 장소이기도 해요. 섬 곳곳에 설치된 조명을 따라.. 2024. 4. 5.
벚꽃은 아직, 산수유 가득 주말 의성 당일치기 여행 다녀왔어요. 벚꽃은 아직, 산수유가 예뻤던 경북 의성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봄입니다. 지난 주말, 대구는 벚꽃이 가득했어요. 저는 평일에 대구 이월드에서 벚꽃을 구경해 주말에는 경북 의성으로 봄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하지만 3월 31일 의성은 벚꽃 소식은 아직이었어요. 아마 다가오는 이번주가 벚꽃으로 가득할 것 같더라고요. 비록 벚꽃은 없었지만, 그래도 산수유가 예뻤던 의성 당일치기 여행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구봉공원, 정원레스토랑, 산수유마을 구봉공원과 남대천 산책 경북 의성군 의성읍 도서리 286 대구 근교여행지 의성은 자동차로 약 1시간 정도 소요돼요. 그래서 당일치기 여행으로 방문하기 괜찮은 곳이랍니다. 저는 이날 오전 의성 구봉공원과 남대천을 둘러보기로 했어요. 벚꽃 없는 제2회 남대천 벚꽃축제 작년은 벚.. 2024. 4. 3.
대구 용산동 용산큰시장에 있는 돼지갈비집 쑤뿔갈비 다녀왔어요. 대구 용산동 돼지갈비 맛집 하루는 운동이 끝나고 친구와 함께 동네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친구가 고기를 먹고 싶다는 말에 문득 며칠 전 다른 친구들과 다녀온 양념갈비가 맛있는 가 생각났어요. 오늘 저녁은 이곳에서 해결하기로 합니다. 대구 용산큰시장에 있어요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301길 179 대구 용산동 갈비집 쑤뿔갈비는 용산종합 큰 시장 쪽에 있어요. 이 골목은 예전부터 친구들과 가끔 저녁을 먹거나 술을 마실 때 방문하는 곳인데, 이 식당은 아직 가 본 적이 없는 곳이었어요. 10여개의 테이블이 있는 식당 내부는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더라고요. 지난번에 주말에 와서 그런지 딱 한 테이블 비어 있었어요. 두 번째 방문은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여유가 있어 자리 쉽게 잡았답니다.. 2024. 4. 1.
주말 여행 대구 벚꽃 나들이 장소 5곳 추천드려요 벚꽃 가득 대구 벚꽃 나들이 명소 5곳 봄의 시작인 벚꽃이 곳곳에 피기 시작했어요. 이번 주말부터 대구 곳곳에도 벚꽃나들이로 인파가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제가 다녀온 대구 벚꽃나들이 장소 5곳을 알려드려 해요. 1. 수성못 아름다운 벚꽃길을 걸으며 연못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수성못은 대구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해요. 사실, 벚꽃시즌뿐 아니라 언제나 사람이 많은 곳이기도 한데요. 나무 사이로 산책로가 있어 차량 걱정할 필요 없이 벚꽃 구경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여기에 수성못 주변으로 수많은 카페와 식당이 있어요. 그래서 산책을 하다 휴식이나 식사를 위해 가게들을 많이 들르기도 했어요. 특히, 수성못 바로 앞에 위치한 상가들은 앉아서 벚꽃을 즐기는 곳으로 핫플레이스랍니다. 2021.0.. 2024. 3. 29.
3월 제주도 2박 3일 여행 둘째날 여행 코스 정리 여행으로 즐기는 세상 제주도 23년 3월 외할머님과 이모님들을 모시고 제주도 2박 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 둘째 날의 일정은 숙소(켄싱턴 리조트) - 오설록 티뮤지엄 - 중문 점심(고기국수) - 약천사 - 논짓물 족욕카페 - 여미지 식물원 - 저녁(갈치해산물조림)이었답니다. 가족 여행 기간 중 머물렀던 숙소는 제주 한림읍에 있는 이었어요. 숙소 창문에서 내다보는 바깥 풍경이 예쁜 곳이에요. 제주의 현무암과 맑은 바다가 눈앞에 보이는 곳이거든요. 덕분에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할 수 있었답니다. 여행 인원이 많으면 밥 먹는 일도 힘들어요. 7명을 위한 식당을 찾는 게 보통 일이 아니거든요. 단체 여행에선 최대한 주변을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다행히 리조트에 조식서비스가 있어 숙소 예약 때 미리 조식을 .. 2024. 3. 26.
3월 제주도 2박 3일 여행 첫째날 여행 코스 정리 여행으로 즐기는 세상 제주도 "조카, 우리 제주도 한 번 가자" "이모, 벌써 그 말만 3년째야, 이제 진짜 가자. 제주도 3월 티켓 예매할게." 23년 3월, 외할머님과 어머님과 이모, 삼촌까지 6명을 모시고 제주도를 다녀왔어요. 몇 년 전부터 제주도를 가자 했지만, 계속 미루기만 했거든요. 그래서 가이드인 제가 티켓 예매부터 제주도의 일정을 계획해 2박 3일 효도 관광(?)을 다녀왔어요. 그중 첫날의 일정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어르신들을 모시고 찾은 제주도는 어떻게 계획을 세워야 할지 고민이 많아집니다. 제주도의 다양한 곳을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연로하신 외할머님을 생각해 적당한 계획이 필요했거든요. 고민을 하다 첫날의 일정을 세웠어요. 2박 3일 중 첫 날은 공항을 시작으로 아침(생이소리) - 광.. 2024. 3. 21.
포항 구룡포해수욕장 풍경이 예쁜 오션뷰 카페 루치아 여행으로 즐기는 세상 경상북도 포항 1월 초, 포항 구룡포를 다녀왔어요. 구룡포 근처를 돌아다니다 찾은 를 방문해 봅니다. 풍경과 분위기가 마음에 쏙 든 카페였답니다.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호미로 420-5, 카페 루치아 구룡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예요. 1층 입구에 들어가니 바로 카운터가 나타납니다. 매대에는 달콤해 보이는 디저트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맛있어 보이지만, 점심을 먹고 방문한 터라 디저트는 빼고 음료만 마시기로 했어요. 포항 구룡포 해수욕장 카페 루치아의 1층은 앉을 만큼의 여유로운 공간은 없었어요. 카운터와 함께 바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거든요. 음료를 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으로 향하는 계단을 오르다 소품들을 보곤 발걸음을 멈췄어요. 커피 관련된.. 2024. 3. 18.
부산 여행 광안리뷰가 멋진 카페 커피스미스 광안게스후점 여행으로 즐기는 세상 부산광역시 부산광안리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전 날밤, 오랜만에 들른 우리포차에서 대방어를 맛있게 먹고 아침은 호텔 조식으로 가볍게 해결했어요. 체크아웃을 준비하다 문득 바다가 보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광안리 바다 앞 카페인 를 방문합니다. https://worldincamera.tistory.com/633 다시 찾은 부산 방어 맛집 우리포차 1호점 & 2호점 여행으로 즐기는 세상 부산광역시 2월의 마지막 주, 부산을 다녀왔어요. 대방어가 무척 먹고 싶었거든요. 겨울 부산 대방어라 하면 생각나는 를 2020년 이후 방문하지 않았어요. 여러 곳에서 방어 worldincamera.tistory.com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83, 2층. 커피스미스 광안게스후점. 친구들과 광안.. 2024. 3.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