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세상이야기를 미디어에 담는 남자, 세미남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주부터 휴가를 떠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하필이면 지금 전국적인 비소식이라니... 저도 내일이면 휴가인데 비가 오다니... 얼른 비가 그치길 바랄뿐이랍니다.ㅎㅎㅎ


지난주 경기도 용인의 한 기업체 홍보영상 촬영을 다녀왔어요. 정보성 프로그램과 뉴스제작이 주 업무였던 제게 홍보영상 촬영은 새로운 도전이었죠. 아직은 미숙한 촬영실력이기에 이날 홍보영상 촬영은 대표님의 촬영보조로 다녀왔었답니다. 대표님의 촬영 기술을 보며 하나씩 홍보영상 촬영 기술도 습득하는 중이죠.


홍보 영상 촬영은 꽤나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단기간에 끝나기도 어려운 작업입니다. 그래도 대표님의 빠른 촬영과 판단력으로 촬영은 수월하게 진행되었고, 어느덧 촬영 막바지에 이르렀답니다. 잠깐의 휴식시간이 생겼을 때 문득 창밖으로 하늘을 바라봤는데, 파란 하늘이 눈앞에 펼쳐지더군요.





이날 지인붙들의 SNS에는 하늘 풍경이 담긴 사진이 많이 올라왔었답니다. 저 역시 이 아름다운 풍경을 놓칠 수 없었기에 한 컷을 담았죠. 그래도 뭔가 아쉽다는 마음에 아이폰 7플러스로 풍경을 동영상으로 담았답니다.


요즘은 생활 영상은 거의 아이폰7 플러스로 찍는답니다. 깨끗한 화질과 함께 스테빌라이저(손떨림 방지) 기능이 추가되어 왠만한 영상은 안정적이면서 깨끗하게 촬영되거든요. 그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아이폰7 플러스에 담고, 스플라이스(Splice)앱을 이용해 편집했답니다. 요즘은 다양한 편집 어플리케이션이 있지만, 아이폰은 Splice가 가장 안정적이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나중에 시간이 될 때 스플라이스 사용법을 포스팅 한 번 해야겠군요.ㅎㅎ


그렇게 잠깐의 휴식 동안 담은 경기도 용인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촬영 : iPhone7 +

편집 : Splice

댓글
댓글쓰기 폼